방송대소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대학TV SNS계정 알아보기

K숲 2020. 7. 29. 13:16

이미지
알아보아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대학TV는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공채널입니다. 23개 학과의 대학강의 프로그램과 함께 외국어, 경제, 경영, 문화, 교양 등 자기계발과 교양함양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하고 있습니다. 방송대학TV가 현재 운영하고있는 유튜브 등 SNS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튜브

채널명: 방송통신대&방송대학TV

2,000여개의 동영상 콘텐츠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지식, 교양,인 문, 외국어 등 대학에서 수강하는 교과목과 함께 TV 프로그램이 게시되어 있습니다.(하단 이미지클릭)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2. 페이스북

채널명: 방송대

페이스북은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나 티스토리, 인스타그램의 대학 및 프로그램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써 기존 일반계정에서 페이지 계정을 추가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하단 이미지클릭)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3. 인스타그램

채널명: knou_oun

19년 하반기에 개설된 인스타그램은 매주 방송대학TV 소식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4. 티스토리

채널명: 방송대학TV 티스토리

20년 상반기에 개설한 티스토리는 블로그 형식으로 운영되며, 기존 SNS상에서 표현할 수 없는 비교적 장문의 정보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5. 카카오채널

채널명: 방송대학TV

20년 5월 개설한 채널로써 시청자의 방송프로그램 문의 창구로 활용되고 있으며, 티스토리와 연동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6. 카카오TV, 네이버TV

채널명: 방송대학TV,

방송대학TV 동영상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각기 다른 채널의 성격을 고려하여 영상을 선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카카오TV 바로가기

 

 

방송대학TV

방송대학TV(OUN)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운영하는 교육 전문 공공채널입니다.

tv.kakao.com

 

네이버TV 바로가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방송대학TV : 네이버TV

방송통신대학교 + 방송대학TV 운영채널로써 대학 및 교양전문 지식채널입니다.

tv.naver.com


 

7. 트위터

채널명: 방송대학TV,

별도 게시물은 업로드하고 있지 않으나 티스토리가 작성되면 자동으로 공유됩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이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대학TV가 운영중인 SNS 채널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몇년동안 운영되던 채널도 있지만 시작한지 몇달되지 않은 신규플랫폼도 있기에 여러분께 알려드리려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05/11 - [7분 배우기(원데이클래스)] - 실패없는! 맛있는 그린스무디 만들기!

 

실패없는! 맛있는 그린스무디 만들기!

코로나19로 정신없이 마스크 쓰고 다니다 보니 어느덧 여름 더위가 다가오고 있네요. 방역 마스크 쓰고 다니니 입 근처에만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 태어나서 이런 경험은 또 처음해봅니다. 올�

knou-oun.tistory.com




 

유튜브
방송대학TV
유노캠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