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정선아리랑 관광열차 운임과 시간표

K숲 2020. 7. 15. 18:00

정선아리랑 열차를 아십니까? 강원도 청정지역을 가로지르며, 전망 창밖으로 펼쳐지는 환상의 파노라마 절경이 압권입니다. 정선을 대표하는 천지자연과 정선 5일장, 그리고 정선 아리랑을 찾아서 떠나는 아름다운 행복여행!

 

이미지
홈페이지


■ 무궁화호

무궁화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무궁화호 노선과 연계된 여행지를 집중 소개하며 여행지의 역사적 배경과 계절에 맞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전문가인 관광학과 김철원 교수의 눈을 통해 설명한다. #무궁화호 #기차 #정선아리랑 본프로그램은 무궁화삼천리3회 일부분으로 유노캠퍼스에서 전체영상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https://ucampus.knou.ac.kr/

 

https://ucampus.knou.ac.kr/

 

ucampus.knou.ac.kr

 


정선아리랑 열차 운행안내

1. 매주 월요일 및 화요일은 운행하지 않습니다. 단, 정선 5일장(2,7,12,17,27)인 경우는 운행합니다.

2. 필요시 성수기 및 각종 축제기간 중에는 월, 화요일 운행할수 있습니다.

3. 매 1개월 전 , 운행하지 않는 일정을 사전에 공지해 드립니다.

 

 정선아리랑 열차 운행안내(1일 2회 왕복/ 편도 4회)

이미지

 

열차 운임

이미지
열차운임

 

이미지 저작권 및 관련 홈페이지 http://www.letskorail.com/ebizprd/EbizPrdTrainAtrainIntro_sW_htm11111.do

 

시청자의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관광열차 운행이 중지되었는데, 관련기관은 8월1일(토)부터 열차운행을 재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답니다.  '정선선'이 아니냐는 문의가 있으셨는데 제천부터 태백선으로 분류되어 있어 정식명칭은 태백선은 맞다고 합니다. 정선선이라는 명칭은 없다고 하네요 ^^ 감사합니다.

 


2020/07/13 - [지식] - 여성의 아름다움 본능인가? 선택인가?

 

여성의 아름다움 본능인가? 선택인가?

중국의 전족 전족(缠足,)은 어린 소녀나 여성의 발을 인위적으로 묶어 성장하지 못하게 하는 풍속으로 중국 미인의 절대조건이었고, 이것은 10세기 초부터 20세기까지 거의 1,000년 간을 지속한 풍

knou-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