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소식

방송대 기말특강 시청하는법(유노캠퍼스)

K숲 2020. 5. 19. 15:39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기말시험특강강의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명칭은 2020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특강)이구요. 유노캠퍼스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보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바일 시청방법입니다.

 

*일부 교과목에서만 확인하실수 있는 영상임을 알려드립니다.

 

1. 유노캠퍼스 어플을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에서 유노캠퍼스라고 검색하시면'U' 아이콘을 가지고 있는 유노캠퍼스를 보실수 있는데요. 다운을 받아봅니다. 업데이트는 실행해 줬습니다. 

 

2. 어플실행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방송대 학생이시라면 "나의강의" 부분에 교과목이 표시되어 있을텐데요.

 

해당과목을 클릭합니다.

 

 

 

"강의자료"를 클릭합니다.

 

 

 

3. 영상클릭 & 시청

해당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노캠퍼스 어플로 시청하시거나, 방송대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PC로 시청하실 경우 같은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특강은 교과목 수강자에 한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링크는 방송통신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다양한 영상이 많으니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user/knouchannel?sub_confirmation=1(클릭~클릭~)

 

방송통신대학교&방송대학TV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대학TV OUN에서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방송통신대는 1972년 3월 9일 우리나라 최초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새로운 교육의 장을 열었습니다. 본 채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

www.youtube.com

 

 

방송통신대학교 유노캠퍼스 이용방법!

https://ucampus.knou.ac.kr/ https://ucampus.knou.ac.kr/ ucampus.knou.ac.kr 유노캠퍼스 방송통신대학교의 모든 교과목을 보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학습자 중심으로 설계가 되어 잇는데요. PC, 태블릿, 스마..

knou-oun.tistory.com

 




 

 

반응형